제목 | 문화재청 고객지원센터 운영 규정(문화재청 훈령 제374호) | ||
---|---|---|---|
작성자 | 김성철 | 전화번호 | 042-481-4634 |
작성일 | 2015-09-17 | 조회수 | 3895 |
<문화재청 고객지원센터 운영 규정 개정> ㅇ 개정사유 : 고객지원센터 운용 간에 식별된 문제점과 이에 따른 개선사항을 반영하여 개정하고자 함 ㅇ 주요개정내용 - 행정지원인력 용어 변경 및 표현시 어감 순화 필요 부분 개정 - 상담실적 주기적인 보고 시기 구체화 - 소관부서와의 협조사항 구체화 및 추가 ㅇ 시행일 : 2015년 9월 4일 | |||
첨부파일 |
문화재청 고객지원센터 운영규정(문화재청 훈령 제374호).hwp [36352 byte] |
이전글 | 국민제안심사위원회운영에 관한 규정(문화재청 훈령 제375호) |
---|---|
다음글 | 문화재청 민원행정서비스헌장 운영규정(문화재청 훈령 제373호) |
falseww
메뉴담당자 : 정보화담당관실
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