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화재청희망의 새시대

  • 홈으로
  • 어린이문화재청
  • ENGLISH
  • JAPANESE
  • CHINESE
  • 문화재청 페이스북
  • 문화재청 트위터
  • 문화재청블로그
  • 한문화재한지킴이

훈령/예규

훈령/예규 내용
제목 문화재청 고객지원센터 운영규정(훈령 제237호, 2011. 8. 1.)
작성자 이안재 전화번호
작성일 2011-08-01 조회수 3035
문화재청 고객지원센터의 업무범위와 운영절차 등을 규정하여 민원인에게 양질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지원센터의 효율적 운영을 도모하기 위해 붙임과 같이「문화재청 고객지원센터 운영규정(훈령)」을 제정·시행함 * 기존의 「매장문화재 고객지원센터 운영 규정(훈령 제189호)」는 폐지
첨부파일 hwp파일 다운로드문화재청 고객지원센터 운영규정(훈령 제237호, 2011. 8. 1. 시행).hwp [0 byte]
목록
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이전글 「매장문화재 고객지원센터 운영 규정」폐지(훈령 제237호, 2011. 8. 1.)
다음글 다음글 「문화재청과 그 소속기관 위임·전결규정」일부개정(훈령 제236호, 2011.8.1, 시행)
트위터 페이스북 요즘 미투데이 싸이월드 구글

 

유용한 정보가 되셨나요?
falseww
메뉴담당자 : 법무감사담당관실
경복궁 경회루 국보 제224호